ㅇㅋㅂ 만약 우리팀 선수가 사탕물고 수비하면 어케될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408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5 https://youtube.com/shorts/oADvqyJMrb4?si=Gf8_YfM7_FcxtLkQ아니 양키스 꼰대팀 아니냐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