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느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형준이 작년 이맘때 195타석 11홈런이었는데 올해 193타석 5홈런이야
- 23:15
- 조회 0
- 잡담
-
- 키움) 내가 진짜 좋아하는 영상 있는데..
- 23:14
- 조회 2
- 잡담
-
- 기아) 아니 현종이 서서 시위만한게 아니라 감독 찰싹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 23:14
- 조회 1
- 잡담
-
- 롯데) 그래도 전준우 기다림
- 23:14
- 조회 3
- 잡담
-
- 롯데) 엘빈로드리게스씨 내려가고 레둥이 옆에서 얘기하는 거 보고 그래 레둥이 키링이다 하고 이너피스 잡음
- 23:14
- 조회 7
- 잡담
-
- 키움) 선수단도 선수단인데 요 몇년사이 큠튜브 응원단장 치어들까지 좋았던 시절 함께했던 것들까지 싹 잘라내니까 견디기가 진짜 힘들다
- 23:14
- 조회 8
- 잡담
-
- 롯데) 아 시발 타나씨보고 8이닝 3타점 이러는거 존나웃기네
- 23:14
- 조회 17
- 잡담
-
- 키움) 샌즈라는 개쩌는 용타가 있었대
- 23:14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이정후 플레이어 티셔츠 디자인할때 까오 그렸던 거 기억나?
- 23:14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나 그 21와카 1차전 매쉬업영상 진짜 좋아하고 많이 봤는데
- 23:14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용병 고집도 드릅게 쎄네
- 23:13
- 조회 72
- 잡담
-
- 키움) 너무 슬프다
- 23:13
- 조회 38
- 잡담
-
- 두산) 06년생 투타 한명씩 미친선수(p) 뽑은게 진짜 대박이네
- 23:13
- 조회 28
- 잡담
-
- 키움) 우리 왤케 좋은 선수들이 많았지 갑자기 울적해서 눈물날거같음......
- 23:13
- 조회 16
- 잡담
-
- 키움) @ : 높은 공을 밀어냈고(@@:넘어갔어요) 오른쪽에 높게 떠갑니다!! 이 타구!! 담장을!!!!! 넘어갑니다!!!!!!!!!!!!!!!!!!!!!
- 23:13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오늘 경기 전에 도영이 인터뷰 찍던데
- 23:13
- 조회 46
- 잡담
-
- SSG) 핑구 하늘색 유니폼 사지말고 모자랑 짐쌕살까..
- 23:13
- 조회 20
- 잡담
-
- kt) 워페에서 뽀송하게 돌아가는게 제일 슬퍼( ߹ ▾ ߹ )
- 23:13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역전하는 빅이닝 이런 도파민 터지는 경기 보고싶다..
- 23:13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영하 웨딩촬영 컨셉이면 준비물도 많이 필요없네
- 23:13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