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 타자들 타이밍이 안맞던데 뭐가 문제일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306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4 많이 피곤하나? 아니면 뭐지? ㅠㅠ 정타가 너무 안나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