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인터뷰 뭐임 주눅 들지 않았고 자신감은 있었지만 안타는 다 운빨이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11249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92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