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한두번 빠따력 죽는건 뭐 선수들아 ㅡㅡ 하는데 계속 이지경이면 감독 때문이라 생각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9
타순을 조정하든 2군을 내리든 휴식을 주든 하면서 조정해야하는게 감독 아녀?
걍 박아놓고 살아나라 하고 있으면 감독이 왜 필요함 이건 감독이 아니라 팬이 해야할 일인거지
걍 박아놓고 살아나라 하고 있으면 감독이 왜 필요함 이건 감독이 아니라 팬이 해야할 일인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