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전 기사부터 오늘까지 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뉴빈데 직관가서 볼인지 스트라이크인지는 전광판 말고 어케알아?
- 23:35
- 조회 2
- 잡담
-
- 기아) 이러다 20-20 하는거 아님?
- 23:35
- 조회 1
- 잡담
-
- 두산) 선발 하니까 딴얘기지만 올해 끝나고 외야든 내야든 코너든 센터든 일단 살수있으면 퐈 샀으면 좋겠는게
- 23:34
- 조회 7
- 잡담
-
- 삼성) 카테 연어하다가 삼라 MT 캐해 다시봤는데 웃기다
- 23:34
- 조회 3
- 잡담
-
- 키움) 하 애플러 압박감도 특권이다 기억나?
- 23:34
- 조회 16
- 잡담
-
- 키움) 틀드된 투수는 커하가 우리팀이었던거야 ?
- 23:34
- 조회 41
- 잡담
-
- 키움) 22포시 저거 사진.... 와.... 최종 무너짐임
- 23:34
- 조회 28
- 잡담
-
- 키움) 현이랑 따복이 아빠도 기억나네 ㅠ
- 23:34
- 조회 12
- 잡담
-
- 키움) 욕먹는다는거 걍 트위터 찐따들 이야긴줄 알았는데 고척 버건디에서 진짜 쌍욕하는 여자들 보고
- 23:34
- 조회 45
- 잡담
-
- 키움) 나도 ㅇㅈㅇ 자선카페도 열고 이팀에 애정 보여주고 그래서 넘넘 좋아했었음...
- 23:34
- 조회 30
- 잡담
-
- 키움) 나 도미에게 자해사진은 22코시에서 우느라 불어터진 그애 안아주는 정후 사진임
- 23:34
- 조회 27
- 잡담
-
- 키움) っ 🍀
- 23:34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동주는 좀 쉬어야될거같더라
- 23:34
- 조회 59
- 잡담
-
- 기아) 섹시하다
- 23:33
- 조회 65
- 잡담
-
- 엔씨) 외야 용타 구하면 1루 잔혹사 시작 일거같은데
- 23:33
- 조회 18
- 잡담
-
- 키움) 프런트놈들때문에 갈야 추팔도 마음대로 못하는게 너무 슬픔
- 23:33
- 조회 14
- 잡담
-
- SSG) 근데 오늘 7회말 병살 때 포스아웃 상황 아니었어?
- 23:33
- 조회 23
- 잡담
-
- 롯데) 퇴근을 너무 늦게 해서 낼도 막동이랑 국밥 무러 가께 ʕ ˃̣̣̣︿˂̣̣̣ ʔ
- 23:33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와 나 그래도 버틸만 했는데 22포시투수진 저거는 ㄹㅇ 자해다
- 23:33
- 조회 39
- 잡담
-
- 두산) 플렉센이 1선발 해주는줄 알았더니 플렉센 영혼이 최민석에게 들어감
- 23:33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