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근데 오늘 최민석 빼고 투수조 죄다 불안불안햇는데 용케 2실점만 한 것도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520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5 체감상 5실점은 한 것 같은데ㅠㅠ 암튼 어쩌라고막앗잔아 잘햇어 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