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까 걍 현민이는 신나게땅 ㅋㅋㅋㅋ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4922 무명의 더쿠 | 21:56 | 조회 수 207 하나도 안웃겨 안신나 줄줄이 달려가지고 해서 존나 머쓱했어...아니 현민이가요...ㅠㅠ.......(안웃길수있음) (의견존중해) (웃으라고강요하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