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핑크빛으로 빛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엊그제잠실... 두산팬: 언덕위까지 통빱줄인가보다!
- 02:46
- 조회 29
- 잡담
-
-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6332564 1. 무명의 더쿠 02:41 박곰이지 너 2. 무명의 더쿠 = 원덬 02:42 ☞1덬 아니야 아니라고 아니야 글만 봤는데 어떻게 알아 그걸
- 02:46
- 조회 24
- 잡담
-
- 통빱 3루로가
- 02:44
- 조회 45
- 잡담
-
- 근데 박곰 다음으로 잘먹는거 양랑이들 같긴함
- 02:43
- 조회 28
- 잡담
-
- 궁금한 거 왜 양랑이야??
- 02:42
- 조회 53
- 잡담
-
- 야구팀 팬 중 두산이 먹보로 유명한가??
- 02:42
- 조회 42
- 잡담
-
- 근데 잠실은 같은 경기라도 1,3루가 달라
- 02:41
- 조회 48
- 잡담
-
- 매기들 진짜 안먹더라
- 02:40
- 조회 33
- 잡담
-
- 음식 줄은 항상 긴거 아니였냐고
- 02:40
- 조회 48
- 잡담
-
- 나 사실 두산팬들 잘먹는다 이런거 인터넷 농담으로 여기고 크게 생각 안해밨는디
- 02:40
- 조회 45
- 잡담
-
- 잠실+주말이면 어지간하면 요즘 전석매진에 사람 늘 많을텐데
- 02:36
- 조회 97
- 잡담
-
- 키티네 착한줄 알았는데 올스타 먼저하네..
- 02:36
- 조회 100
- 잡담
-
- 우리팀팬이 쓴 직관 후기에도 엘지팬들이 (우리팀) 팀스토어에 가득하다 왜지...? 이런 거 있었음
- 02:36
- 조회 67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2:30:33 나 아직 김말국 구경도 못해봄 ʕ ◕ ᴥ ◕ ʔ
- 02:35
- 조회 71
- 잡담
-
- 으쓱이들이 은근 잘먹음
- 02:35
- 조회 54
- 잡담
-
- 엘지팬들은 진짜 안먹긴 하던데
- 02:35
- 조회 46
- 잡담
-
- 오늘 보니까 수리는 한상씩 차려먹던데....
- 02:34
- 조회 45
- 잡담
-
- 매기들이 진짜 안먹음 수리들도
- 02:30
- 조회 102
- 잡담
-
- 아빠랑 야구 보는데 아빠가 다 먹으러왔는지 손에 음식이 잔뜩이라고
- 02:29
- 조회 125
- 잡담
-
- 롯데) 요즘 계속 이겨서 좋긴한데
- 02:29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