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이 각도로 보니까 지환이가 ㄹㅇ 야무지게도 발랐다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3129 무명의 더쿠 | 21:55 | 조회 수 313 https://x.com/coo1gtt/status/2069757610543526067 비비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