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득점권 레이예스 대박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10056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4 좀 안좋은데?싶은 날도 득점권되면 해줌 예스는 매기 안울려 진짜 ദ്ദി(⸝⸝ʚ̴̶̷ Θ 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