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니 난 후니 관련은 결정을 좀 했으면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9851 무명의 더쿠 | 21:53 | 조회 수 227 0.5일밖에 못뛸정도로 아프고 상태가 안좋은거면 내리든가 3포수를 하든가 하고그정도는 아니면 후니를 더 쓰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