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 같으면 정이, 광현이, 지훈이, 성한이 플레이어니폼 내고 광정 유니폼 후니하니 유니폼 낼거같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7808 무명의 더쿠 | 21:52 | 조회 수 105 왜냐면 내가 사고싶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