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준 꺼지기전까지 살려놓고 꺼져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홈구장 상대팀 응원석에서 혼직했는데 ㄴㅁ좋앗음
- 23:33
- 조회 0
- 잡담
-
- 키움) ㅇㅈㅇ도 잇엇음 건희랑 동헌이 많이 배웠을텐데
- 23:33
- 조회 7
- 잡담
-
- 롯데) 요즘 슬슬 ㅗ씨 수비가 젤 열받기시작했음
- 23:3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아 난 오히려 곽빈 최민석이 있어서 외인에 대한 갈망이 더 커짐
- 23:32
- 조회 9
- 잡담
-
- 키움) 그 애 가기전에 욕먹는 것도 몰라서 ... 자기 미워하지말라는 말 보고 놀라서 펑펑움
- 23:32
- 조회 30
- 잡담
-
- 키움) 그놈의 지명권이 뭐라고 그렇게......
- 23:32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매기야 7연승이라매ʕง ᵕᴗᵕʔว ʕง ᵕᴗᵕʔว ʕง ᵕᴗᵕʔว
- 23:32
- 조회 25
- 잡담
-
- 키움) 나는 유독 투수 틀드에 연연하는건
- 23:32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내일 직관푸드 뭐먹지????
- 23:32
- 조회 8
- 잡담
-
- 엘지) 5연승 너무좋아 뽕이 안빠진다
- 23:32
- 조회 14
- 잡담
-
- kt) 평소에 응지좋아 킅갱인데 워페 싫어하는 사람들은 어디로 가니 (›´▾`‹ )
- 23:32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쓰읍 우리팀이 세계최초 AI감독 도입 해보는거 나쁘지 읺을 듯
- 23:32
- 조회 9
- 잡담
-
- 키움) 차기주장감 틀드는 빈자리 채울 선수도 안와서 더 공허했음
- 23:31
- 조회 29
- 잡담
-
- 키움) 도미들 옛날 얘기해....? (๑o̴̶̷︿o̴̶̷๑)✧
- 23:31
- 조회 36
- 잡담
-
- 키움) 나도미한테 ㄹㅈㄷ 자해공갈사진
- 23:31
- 조회 83
- 잡담
-
- 두산) 물방망이 두산? 울분이 터졌나...홈런 2방 19안타 대폭발, 한화 잡고 다시 5위
- 23:31
- 조회 42
- 잡담
-
- 롯데) 보는 나도 민재타석은 머리쪽공 무서워
- 23:31
- 조회 29
- 잡담
-
- 키움) ㅎㅈ이는 진짜 가기전에 욕을 엄청먹었어서..
- 23:31
- 조회 83
- 잡담
-
- 키움) 히어로즈모임.... 계속 해주는거 너무 고마운거 뭔지 알지
- 23:31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외국인선수는 니퍼트랑.우즈다시한번줄때되었다
- 23:31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