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태형이 말인데... 내심 얼라투수인데 올해 선발 불펜 와리가리하는 거 속상할 수 있다고 보거든?
2,357 52
2026.06.24 21:51
2,357 52
차라리 2군에서 진득하게 묵히고 결정구 연습 더 하고

변화구도 더 깎고 그러는 게 나을 거란 의견도 일리 있다고 봐


지금 카테에서 태형이로 플 태우는 것도 없고

논쟁이 뜨거운 주제도 아니란 거 알아


아는데, 말은 다 못해도 내심 아 얼라 이렇게 쓰는 거 쫌 불만이다 싶을 수 있다 느낌


그런데 지금 팀 상황에서 롱릴감 투수들이 싹 다 부상중이고...


태형이가 5선발로 견고하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시라카와도 실점은 하지만 최근 흐름 보면 이 친구가 실점 대비 이닝을 오래 끌어주니까 5선발로 전환시키고 태형이를 롱릴을 주로 맡는 불펜투수로 쓰면서


기존 선발들 돌아가면서 휴식 줄 때마다 한 번씩 빈 자리에 1군에서 띄엄띄엄이라도 선발 경험치 먹어봐라... 이런 계획 같더라구


근데 난 그게 태형이에게 나쁘진 않다고 봐


팀 상황상 어쩔 수 없이 와리가리하게 만드는 건 좀 걱정인데


그만큼 또 태형이 공 보면 2군 타자 상대하는 것보다는 1군 타자 상대하는 법을 배우고, 그 경험치 가지고 비시즌에 결정구나 변화구 깎는 훈련을 하면 좋을 거 같거든


만약 이태양이 좀 더 빨리 돌아온다면 태형이를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들긴 하는데... 이턍이 돌아와서 롱릴 맡아줘도 올해는 태형이 가급적이면 1군에서 여러 타자 상대하도록 계속 둘 거 같기도 해


다만 내년은 선발진이 좀 일찍 안정화 되어서 태형이 보직을 고정시키면 좋을 것 같음. 올해까지는 이해가고.

댓글 5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54 00:05 5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613 잡담 두산) 아니 김민석 걍 정수빈 싸인 받은거 자랑하는거잔아 00:39 5
15221612 잡담 두산) 김민석은 찐이다 00:39 7
15221611 잡담 키움) 근데 난 순수 도파민만 따졌을 때 재밌었던 가을야구는 22였어 00:39 5
15221610 잡담 키움) 이종범 아저씨 잠시 싫어했던 이유 00:39 26
15221609 잡담 기아) 나 진짜 올해 이게 되네의 마음으로 보는 중ㅋㅋㅋ 00:39 3
15221608 잡담 SSG) 1준재 2성한은 감독 인터뷰 있었어? 00:39 3
15221607 잡담 키움) 3. 무명의 더쿠 00:25 말씀하시는 히드랍더볼이 몇년도 히드랍더볼이죠? 00:39 9
15221606 잡담 삼성) 타자가 2점대 전쟁 찍는 사람 형우 한 명 뿐이네 00:39 3
15221605 잡담 키움) 케챱고백 나 집에 손승락 이적할 때 팬들한테 준 보조배터리 있음 1 00:38 23
15221604 잡담 키움) 잊혀진 갓차중에 한명이지만 2 00:38 35
15221603 잡담 엔씨) 선수들 보면 저점?기간을 잘 버티는게 진짜 중요한듯 00:38 23
15221602 잡담 기아) 고척 4층 응원하는 분위기야? 3 00:38 45
15221601 잡담 키움) 히어로즈 네이밍이 사기긴해 00:38 21
15221600 잡담 엘지) 벌써 가을 100이 나올 수 있어???. 00:38 19
15221599 잡담 두산) 민석이 인스스ㅋㅋㅋㅋㅋ 11 00:38 86
15221598 잡담 키움) 19준플은 걍 1,2,4차전 다 ㅈㄴ 명경기임 00:38 17
15221597 잡담 두산) 근데 순페 승민이 한테 꽂힌듯 ㅋㅋㅋㅋㅋ 00:38 18
15221596 잡담 두산) 개기일식 ʕ ◔ ᴥ ◔ ʔ 오랑기일식? ʕ ◔ ᴥ ◔ ʔ 00:37 16
15221595 잡담 두산) 그래도 으지 컨디션 안 좋을 때 준호가 잘 해서 다행이여 00:37 4
15221594 잡담 키움) 이승호 애교도 많고 참 좋앗지 아예 1년차때 틀드 된거라 우리 지명 느낌이 더 낫음 1 00:37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