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태형이 말인데... 내심 얼라투수인데 올해 선발 불펜 와리가리하는 거 속상할 수 있다고 보거든?
2,652 52
2026.06.24 21:51
2,652 52
차라리 2군에서 진득하게 묵히고 결정구 연습 더 하고

변화구도 더 깎고 그러는 게 나을 거란 의견도 일리 있다고 봐


지금 카테에서 태형이로 플 태우는 것도 없고

논쟁이 뜨거운 주제도 아니란 거 알아


아는데, 말은 다 못해도 내심 아 얼라 이렇게 쓰는 거 쫌 불만이다 싶을 수 있다 느낌


그런데 지금 팀 상황에서 롱릴감 투수들이 싹 다 부상중이고...


태형이가 5선발로 견고하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시라카와도 실점은 하지만 최근 흐름 보면 이 친구가 실점 대비 이닝을 오래 끌어주니까 5선발로 전환시키고 태형이를 롱릴을 주로 맡는 불펜투수로 쓰면서


기존 선발들 돌아가면서 휴식 줄 때마다 한 번씩 빈 자리에 1군에서 띄엄띄엄이라도 선발 경험치 먹어봐라... 이런 계획 같더라구


근데 난 그게 태형이에게 나쁘진 않다고 봐


팀 상황상 어쩔 수 없이 와리가리하게 만드는 건 좀 걱정인데


그만큼 또 태형이 공 보면 2군 타자 상대하는 것보다는 1군 타자 상대하는 법을 배우고, 그 경험치 가지고 비시즌에 결정구나 변화구 깎는 훈련을 하면 좋을 거 같거든


만약 이태양이 좀 더 빨리 돌아온다면 태형이를 내릴 수도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들긴 하는데... 이턍이 돌아와서 롱릴 맡아줘도 올해는 태형이 가급적이면 1군에서 여러 타자 상대하도록 계속 둘 거 같기도 해


다만 내년은 선발진이 좀 일찍 안정화 되어서 태형이 보직을 고정시키면 좋을 것 같음. 올해까지는 이해가고.

댓글 5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8 00:05 1,9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1856 잡담 플 보니까 왜 박곰들이 많이먹는건 양랑이들이라고 하는지 알겟네 02:22 6
15221855 잡담 ㅇㅇㄱ 10시 남아공이랑 축구하네 02:22 3
15221854 잡담 주말전 매치업 알려줄 동사로마 02:21 10
15221853 잡담 나 잠실 클레식 시리즈 3루 앉았는데 박곰들 계속 먹어 (♧◔ᴗ◔ )(☆◔ᴗ◔ ) 02:20 16
15221852 잡담 우이락 하니까 생각난 건데 안암에 홍도야 빈대떡이라고 있는데 거기 고추튀김 존맛이야 02:20 6
15221851 잡담 주말에 잠실에서 두산이랑 기아가 붙으면 02:20 21
15221850 잡담 튀김은 두산전 ദ്ദിʕ •̅𐃬•̅ ʔ 오픈런보다 줄 10-20분 설 때쯤 서서 받으면 진짜 ദ്ദിʕ •̅𐃬•̅ ʔ 02:20 11
15221849 잡담 삼성) 득점도 못하지만 실점도 적긴 하네 02:19 16
15221848 잡담 난 체감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잠실즈 차이 ㄹㅇ 파오파오로 체감함 02:19 31
15221847 잡담 나 튀김 전 이런거 막 찾아먹을정도로 호감은 아니라 우이락 안먹어봣는데 3 02:17 41
15221846 잡담 삼성) 24는 여러명이 나눠서 홈런을 꽤 많이 쳤고 25는 몇 명이 몰아서 많이 쳤고 02:17 21
15221845 잡담 다른구장 우이락은 글케 웨이팅 안길엇던거같은데 잠실만 긴거야? 7 02:12 102
15221844 잡담 ㅇㅇㄱ 클낫다.. 출국 전에 사우나 가서 몸 조지고 갈라했는데 사우나 나 출국 전날까지 휴무래 02:12 33
15221843 잡담 기아) 민이라고해 클러치 상황에서 타율 높은거 신기하다 2 02:12 59
15221842 잡담 엔씨) 불펜 가챠인거 아는데 주사위에 양수가 하나인 느낌임 02:11 30
15221841 잡담 플 도는거 보니까 무서운데 잠실 보영만두랑 우이락 회전률 어떠니 ^ᶘ=•́Ⱉ•̀;ก=ᶅ^💦 3 02:10 65
15221840 잡담 김원중 얼굴.. 김원중 얼굴.. 2 02:10 67
15221839 잡담 다들 고정지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13 02:09 140
15221838 잡담 기아) 이렇게보니 아직 얼라다 1 02:08 89
15221837 잡담 ㅇㅇㄱ? 혹시 여기 트친, 스친이랑 직메된 덬 있어?? 2 02:07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