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우리 왤케 좋은 선수들이 많았지 갑자기 울적해서 눈물날거같음......
- 23:13
- 조회 0
- 잡담
-
- 키움) @ : 높은 공을 밀어냈고(@@:넘어갔어요) 오른쪽에 높게 떠갑니다!! 이 타구!! 담장을!!!!! 넘어갑니다!!!!!!!!!!!!!!!!!!!!!
- 23:13
- 조회 4
- 잡담
-
- 기아) 오늘 경기 전에 도영이 인터뷰 찍던데
- 23:13
- 조회 6
- 잡담
-
- SSG) 핑구 하늘색 유니폼 사지말고 모자랑 짐쌕살까..
- 23:13
- 조회 1
- 잡담
-
- kt) 워페에서 뽀송하게 돌아가는게 제일 슬퍼( ߹ ▾ ߹ )
- 23:13
- 조회 9
- 잡담
-
- 삼성) 역전하는 빅이닝 이런 도파민 터지는 경기 보고싶다..
- 23:13
- 조회 5
- 잡담
-
- 두산) 영하 웨딩촬영 컨셉이면 준비물도 많이 필요없네
- 23:13
- 조회 17
- 잡담
-
- 롯데) 기먼중 자포토 이거 개멋있다
- 23:13
- 조회 34
- 잡담
-
- 삼성) ꒰( •̅ ᴥ •̅ )꒱ 원태가 괜찮아서 매니아단 나대고싶은데 경기를 자꾸 지니까 힘이 안 나
- 23:1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최민석은 왤케 잘함?
- 23:13
- 조회 21
- 잡담
-
- 한화) 혹사지수 (6/24)
- 23:12
- 조회 14
- 잡담
-
- 키움) 걍 무급으로 일해도 되니까 내가 유튭맡고싶음
- 23:12
- 조회 19
- 잡담
-
- 창기랑 자욱이
- 23:12
- 조회 27
- 잡담
-
- kt) 워페때 제대로 맞으면 어느정도인지 이 영상 꼭 봐라
- 23:12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아니 손성빈 애걸복걸 뭐야
- 23:12
- 조회 70
- 잡담
-
- 엔씨) 경기질때마다 같은 얘기로 화내는것도 지겨움
- 23:12
- 조회 7
- 잡담
-
- 한화) 순위표 간만에보니 56도 그렇지만 78도 가까운데ㄷㄷ
- 23:12
- 조회 28
- 잡담
-
- ㅇㅇㄱ 나만 아직 덜 덥다고 느끼는 거 아니지????????
- 23:12
- 조회 16
- 잡담
-
- 키움) 턱돌이를 이따구로 그려놓고 판매량 1위 시켜달라고 한 애야....
- 23:12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아 나 생리 중에 이런 적이 별로 없는데
- 23:12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