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알못인데 오늘 최지강 같은 등판이 추격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6336 무명의 더쿠 | 21:51 | 조회 수 146 나는 지고 있을 때 등판하는 게 추격조인줄 알았는데 상대팀 추격하러 나온다고(?) 생각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