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걍 작년 가을 간거로 만족하는듯 가을 욕심도 없어보임 구단 하는짓 보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574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5 어떻게 야구 팀이 가을 욕심이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