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선발한테 못치는게 우리팀이라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마운드의 딴스배틀
- 01:29
- 조회 1
- 잡담
-
- 기아) 훈련 영상에 우혁이 나오는디
- 01:28
- 조회 6
- 잡담
-
- 권희동 김형준 포카 사진 봤는데 닮아보인다
- 01:28
- 조회 4
- 잡담
-
- 두산) 주중시리즈(화,수) 타자성적
- 01:27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요즘 내 인내심이 바닥난건가 싶기도함
- 01:27
- 조회 28
- 잡담
-
- 세부스탯 보고 있는데 올해 포수 중에 3루타 아무도 없는거 개웃김
- 01:27
- 조회 30
- 잡담
-
- 오늘 고척가는데 밥 먹고 들어갈거거든 내부 야푸 추천해주라
- 01:25
- 조회 27
- 잡담
-
- 두산) 김민석은 "선발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경기에 나가는 것처럼 준비를 하고 있다. 우리 팀 선수는 몰론, 상대팀 선수들의 타격 자세도 유심히 본다. 좋은 타구가 나오면 '어떤 카운트에서 어떻게 접근했을까' 유심히 보고 연구한다"고 의젓하게 말했다.
- 01:25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준수 근데 수비도 많이 늘지 않았어?
- 01:25
- 조회 33
- 잡담
-
- 잠실 두산vs기아때 김말국 도전하려면 언제까지 가는게 좋을까
- 01:24
- 조회 58
- 잡담
-
- (੭ ` ∇´)੭* ੈ✩‧₊˚ 잘자리
- 01:24
- 조회 13
- 잡담
-
- 롯데) ㅅㄹㄷ에서 봤는데 정훈 보고 이마빡빡침
- 01:24
- 조회 81
- 잡담
-
- 두산) )꒱っ🎁
- 01:24
- 조회 48
- 잡담
-
- 이사진 너무웃김
- 01:23
- 조회 103
- 잡담
-
- 키움) 얘들아 근데 아침에 진지하게 한 번 얘기해보자
- 01:23
- 조회 78
- 잡담
-
- ㅇㅇㄱ 타스포츠 선수 인터뷰 주웠는데 러브버그 먹은적 있으신가벼
- 01:23
- 조회 123
- 잡담
-
- 삼성) 경기 진것도 속상한데 나가면서 더 속상했던 ㅠ
- 01:22
- 조회 102
- 잡담
-
- 너희 야구장 내에서 파는 음식중에 제일 맛있었던거 뭐야
- 01:21
- 조회 76
- 잡담
-
- 기아) 준수 성적 진짜 준수한데 팬들이 체감 덜하는 이유 뭘까 생각했더니
- 01:21
- 조회 136
- 잡담
-
- 삼성) 나 근데 얼라콤인듯
- 01:21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