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별피칭인갑다૮₍◕ᴥ◕₎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내일 직관푸드 뭐먹지????
- 23:32
- 조회 0
- 잡담
-
- 엘지) 5연승 너무좋아 뽕이 안빠진다
- 23:32
- 조회 2
- 잡담
-
- kt) 평소에 응지좋아 킅갱인데 워페 싫어하는 사람들은 어디로 가니 (›´▾`‹ )
- 23:32
- 조회 4
- 잡담
-
- 엔씨) 쓰읍 우리팀이 세계최초 AI감독 도입 해보는거 나쁘지 읺을 듯
- 23:32
- 조회 2
- 잡담
-
- 키움) 차기주장감 틀드는 빈자리 채울 선수도 안와서 더 공허했음
- 23:31
- 조회 15
- 잡담
-
- 키움) 도미들 옛날 얘기해....? (๑o̴̶̷︿o̴̶̷๑)✧
- 23:31
- 조회 12
- 잡담
-
- 키움) 나도미한테 ㄹㅈㄷ 자해공갈사진
- 23:31
- 조회 28
- 잡담
-
- 두산) 물방망이 두산? 울분이 터졌나...홈런 2방 19안타 대폭발, 한화 잡고 다시 5위
- 23:3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보는 나도 민재타석은 머리쪽공 무서워
- 23:31
- 조회 19
- 잡담
-
- 키움) ㅎㅈ이는 진짜 가기전에 욕을 엄청먹었어서..
- 23:31
- 조회 58
- 잡담
-
- 키움) 히어로즈모임.... 계속 해주는거 너무 고마운거 뭔지 알지
- 23:31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외국인선수는 니퍼트랑.우즈다시한번줄때되었다
- 23:31
- 조회 29
- 잡담
-
- 롯데) 3주만 일찍 요랬으면 우리가 올스타 뽑아줬지 ∧( ◔ ₃ ◔ )∧~♬♪
- 23:31
- 조회 31
- 잡담
-
- 키움) 와 근데 진짜 자해가 되어버린 도미들 없냐 지금
- 23:30
- 조회 62
- 잡담
-
- 롯데) 매기야 ʕ ˃̣̣̣︿˂̣̣̣ ʔ
- 23:30
- 조회 53
- 잡담
-
- 엔씨) 내일은 연패 좀 끊어보자
- 23:30
- 조회 9
- 잡담
-
- 키움) 그해 그렇게 안보냈으면 커하찍고 더 순탄하게 커리어 쌓았을텐데
- 23:30
- 조회 41
- 잡담
-
- 엘지) 주헌이 포수의 본분을 느낀게 오늘 시구 반대투구로 많이 빠졌는데 또 스무스하게 잡아줌ㅋㅋ
- 23:30
- 조회 33
- 잡담
-
- 기아) 하ㅅㅂ 이제 타팀선수여서 언급해도 되나 싶긴한데 박차노 존나 웃겨서ㅠㅠㅠㅠㅠ
- 23:30
- 조회 134
- 잡담
-
- 롯데) 양랑이들 매기들보다 빨라 Σ∧( ºᗝ º ;)∧
- 23:30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