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임창민 자는데 옆에서 먹방하는 유튭
- 00:37
- 조회 0
- 잡담
-
- 랑이
- 00:37
- 조회 0
- 잡담
-
- 키움) 왕감자는 어깨수술 이후 복귀가 늦어지는거라 마음이 더 쓰여
- 00:37
- 조회 9
- 잡담
-
- 기아) 햄종 ʕ ◔ᴗ◔ʔ?
- 00:37
- 조회 8
- 잡담
-
- 롯데) 박정민 김원중 현도훈만 ㅈㄴ많이쓰고있음 지금
- 00:37
- 조회 3
- 잡담
-
- 엔씨) 휘집이는 창원시장 엔씨감독 단장 시키고 주원이는 80까지 유격수 시키자
- 00:36
- 조회 15
- 잡담
-
- 키움) 다시 되돌아간다면 19선수단으로 돌아가고 싶음...
- 00:36
- 조회 28
- 잡담
-
- 키움) 감자 투구폼 진짜 이쁨
- 00:36
- 조회 30
- 잡담
-
- 키움) 근데 난 우리 매각되더라도 >히어로즈< 이건 그냥 그대로 갖고 갔으면 하는 맴...
- 00:36
- 조회 40
- 잡담
-
- 엘지) 로지택 키보드 그냥 열리자마자 품절이었나봐... 00분 38초에 산사람도 취소됐대
- 00:36
- 조회 24
- 잡담
-
- 키움) 나 본가에 아직도 14코시 진출 신문 갖고있음 ㅎㅎ “대구는 영웅을 맞으라”
- 00:35
- 조회 41
- 잡담
-
- 키움) 아... 여태 추팔하며 달린걸 캠프파이어라고 하는거야??
- 00:35
- 조회 39
- 잡담
-
- 키움) 코시 4차전 mvp 이승호
- 00:35
- 조회 27
- 잡담
-
- 키움) 큠튜브 오싫모나 이런 컨텐츠들 다 재밌었는데
- 00:35
- 조회 16
- 잡담
-
- 키움) 근데 솔까 예전 큠튭 생각하면 콘텐츠 뽑을 거 ㅈㄴ 많은디
- 00:35
- 조회 22
- 잡담
-
- 엔씨) 결국 따지고보면 하루 무안타였다는게 왤케 웃기지
- 00:35
- 조회 43
- 잡담
-
- 엔씨) 휘집이는 창원팬들 이렇게 말해주던게 넘 좋았어
- 00:34
- 조회 80
- 잡담
-
- 키움) 김치찜 먹고싶을때마다 감자리보 먹방 보는데
- 00:34
- 조회 16
- 잡담
-
- 키움) 내가 투구폼을 정말 아랑한 투수가 2명있는데
- 00:34
- 조회 28
- 잡담
-
- 키움) 19플옵 1차전때 정후 하성이 온갖 찬스 다말아먹고 결국 둘이 11회에 타점 내가지고
- 00:34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