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추격쪽은 그냥 올려서 무실점하면 개꿀킵고잉이고 터지면 경기 주는거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092415 무명의 더쿠 | 21:48 | 조회 수 308 난 지강이도 그냥 ㄱㅊ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