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타격감 민재는 두면 알아서 올라올 거 같은데 손융 어쩌나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965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9 손 다 나으면 올라올래나 그 전까지 진짜 괜찮았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