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도환이 타격 좋을땐 후반에 안빼면 좋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961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86 물론 관리도 해야지만몇 없는 안타에서 전타석 안타친 선수를 왜 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