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지훈이 계약하자마자 후니하니 플레이어 유니폼 나오면 어떨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9354 무명의 더쿠 | 21:46 | 조회 수 168 난 온 가족 다 사줌 ૮₍◕ᴥ◕₎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