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재가 밥이라도 잘 챙겨먹었으면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9123 무명의 더쿠 | 21:46 | 조회 수 125 휴식 줄게 마땅치 않아보이는게 ㅠㅠㅠ밥이라도 든든히 먹어서 체력에 보탬이 되었으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