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우리 외야 자원 없지 지금?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825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2 아이폰 대주자써냐하니중호영 좌호영 볼꺼 아닌이상 현재 선발 빼곤 자원 없지? 레둥이 쉬어야하는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