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암튼 내가 하고 싶은말은 원태 죄없다...
- 22:59
- 조회 0
- 잡담
-
- 키움) 혀빠들 얼마만에 이렇게 많이 있냐 다들 너무 반갑다
- 22:59
- 조회 1
- 잡담
-
- 롯데) 롯자가 9연승으로 9조씨 은퇴식 기념 이벤트 화려하게 해주려나보네
- 22:59
- 조회 4
- 잡담
-
- 롯데) 내일 민석이 선발 경기 미리 보기
- 22:59
- 조회 6
- 잡담
-
- 키움) 근데 나 ㅈㄴ 구질구질해서 아직도 매각된 다음에 몇몇 선수들 다시 데려오는 상상하고 그럼...
- 22:59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아니 김태형 말 바꾼 거 중에 개웃긴 거 아쿼 패전 경기 2이닝 먹어줄 사람만 와도 좋다 이래놓고 이닝무라가 필승조 해야한다고 한 거
- 22:59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올스타 감추 발표는 언제야?
- 22:59
- 조회 12
- 잡담
-
- SSG) ㅏ아씨 둥이인데 엘민준 보고 누구 닮앗늨데...아 분명 누구 닮앗는데 이러고 잇다가 알아챔
- 22:59
- 조회 21
- 잡담
-
- 올스타 재밌어?
- 22:59
- 조회 9
- 잡담
-
- 롯데) 피치클락 길게 쓰는건 본인은 몰라도 투수가 영향을 받음
- 22:59
- 조회 11
- 잡담
-
- SSG) 영진이 첫승 2:1. 민준이 첫승 5:4 ૮₍◕ᴥ◕₎ა
- 22:59
- 조회 7
- 잡담
-
- SSG) 민준이 나한텐 확실히 생신이 언제십니까? 라고 물어볼듯
- 22:58
- 조회 11
- 잡담
-
- SSG) 나 울팀 칭구칭긔 생김!!!!!!
- 22:58
- 조회 51
- 잡담
-
- 엘지) 근데 저 보정 잔뜩 문보경 사진 진짜 별로임 ai같아서 좀 불쾌해 ㅋㅋ
- 22:58
- 조회 54
- 잡담
-
- 키움) 나 하성이 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8
- 조회 28
- 잡담
-
- 한화) 문현빈 노시환 허인서 << 영원히 휴식 못 받음
- 22:58
- 조회 30
- 잡담
-
- 키움) 선발틀드 지랄내고 선수단 흔들릴줄 몰랐다 ㅇㅈㄹ한게 레전드싸패발언
- 22:58
- 조회 32
- 잡담
-
- 키움) ㅎㅈ이 소식듣고 엉엉 울어서 얼굴 부은거 나 아직도 못봄
- 22:58
- 조회 62
- 잡담
-
- 키움) 히어로즈 다운 히어로즈가 자랑하는 야구를 하는 놈들이 있었는데..
- 22:58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오늘 경기 789회만 보는데 한덩이 주루 잘혀
- 22:58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