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만큼 보여준게 있으니 보장받는건데
매년 주전들 저점일때 그 자리 마치 뇌물주고
받은 자리인것처럼 굴거나 남의 자리(백업) 뺏은것마냥 구는 사람 꼭 있는것 같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