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소신발언하면 오늘 감독 코치 운용 욕 먹을거 없다고 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37
항상 하던거 생각하면
작전도 잘 안나왔고
도루자 나왔는데 이거 벤치에서 다같이 경악한거 보면 쭈 단독 같고
주전 다 빼냐고 해도 타격되는 주전 뺀건 맷돌 우성 말고는 딱히 없음
그냥 선수들이 못한거지
근데 항상 너무 많이 했잖아요
누적된게 터졌으니 욕 먹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