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니 지강이는 그래서 6점차에 나오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5365 무명의 더쿠 | 21:44 | 조회 수 87 필승조가 아니잖어요 1~2점 실점할 거 감안하고 이닝 먹으라고 내보내는거임 물론 잘 막으면 너무 좋겠지만 그랬으면 이미 필승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