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난 걍 ㅅㅈㅎ라인업 유연 이런거까지 바라지않아... 걍 정상적으로만 해
무명의 더쿠
|
21:41 |
조회 수 21
솔직히 야구보면서 주전 고집 안하는 감독은 본적없어서 거기까진 바라지도 않음 걍 6선발 이딴거나 버리셈 걍 남들 하는대로만 해
솔직히 야구보면서 주전 고집 안하는 감독은 본적없어서 거기까진 바라지도 않음 걍 6선발 이딴거나 버리셈 걍 남들 하는대로만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