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 생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진심 남아준다면 열심히 응원할거지맞
- 00:04
- 조회 5
- 잡담
-
- 기아) 아니 근데 왜 광애 체감에 비해 성적이 겁나 좋지?
- 00:04
- 조회 6
- 잡담
-
- 키움) 포시때였는지 언제였는지는 잘 기억 안나는데 개웃긴 무도짤 말아주던 이모 있었는데
- 00:0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상진코치님....수염 기르시는 거 혹시 연승 중이라 그런가
- 00:03
- 조회 14
- 잡담
-
- 키움) 사실 22시즌의 진짜 마무리는 코시 끝나고 얼마 안돼서 질롱에서 장재니 투타겸업한다고 소식 뜬거였는데
- 00:03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아 관심이 너무 지나친데
- 00:03
- 조회 38
- 잡담
-
- kt) 나같경 워페때는 유니폼도 안가져감 ◔▾◔
- 00:03
- 조회 19
- 잡담
-
- 기아) 마마가 네일이랑 시라카와랑 하던가?
- 00:03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지금 홍원기였으면 지금 어린 내야수들도 포지션 정리 애진작에 해서 각 포지션에서 박키했을거같음
- 00:03
- 조회 44
- 잡담
-
- SSG) 승요 집 귀가
- 00:03
- 조회 27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이 4번하든 6번하던 찬스 많이 갈 수 밖에 없어
- 00:03
- 조회 13
- 잡담
-
- 두산) 팀 결승타 1위 6개 순이 2위 5개 오랑이
- 00:03
- 조회 20
- 잡담
-
- 키움) 얘들아 니네 지금까지 나온 것들 중에 뭐가 제일 자해냐
- 00:03
- 조회 40
- 잡담
-
- 삼성) 러브버그가 가방 속에도 들어 올 수 있다는 거 알아????
- 00:02
- 조회 27
- 잡담
-
- 키움) 전문가들의 평가와 모든 사람이 열세라고 생각하는 판을 뒤집는 것이 재밌고, 그렇기에 스포츠가 재밌다. 우리가 불리하다고 평가받지만, 공은 둥글다. 다른 결과가 나오기에 팬들도 좋아하고, 우리도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된다
- 00:02
- 조회 66
- 잡담
-
- 키움) 아 이거 개귀엽다ㅋㅋㅋㅋㅋ
- 00:02
- 조회 33
- 잡담
-
- SSG) 3일연속 0표 ૮₍◕ᴥ◕₎ა
- 00:02
- 조회 79
- 잡담
-
- 두산) 오늘 최민석 ㄱㅊ?
- 00:01
- 조회 61
- 잡담
-
- 키움) 건희도 원기는 타자시키랬잖아
- 00:01
- 조회 61
- 잡담
-
- 롯데) 근데 나승엽 말 는 거 같기도 해
- 00:01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