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나 어제도 과자먹으면서 보고 오늘도 과자먹으면서 봤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080672 무명의 더쿠 | 21:41 | 조회 수 45 이거 낼도 먹어야되냐고..아 나 다이어트 못하것네 아이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