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이폰이 지금이야 아이폰이지 작년까진 먹인 1군 경험치 대비 수비 곧잘하던 편이었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9
외야는 1,2군 타구질도 그렇고 야간경기 라이트 적응때문에 올라와서 몇년간 사람구실 못했던 애들 생각하면 아이폰 수비 잘하는편 맞음
외야는 1,2군 타구질도 그렇고 야간경기 라이트 적응때문에 올라와서 몇년간 사람구실 못했던 애들 생각하면 아이폰 수비 잘하는편 맞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