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을 보면서 계속 느끼는게 이거임
유영웅도 24시즌 초반에 그게 됐었고 꽤 잘했던거 이거만 기억하고 냅다 시킨게 분명하고 이거 말고도 다른 선수들 기용에서도 이런게 느껴짐
그리고 그 고점이 나오지 않으면 걍 지혼자 실망해버림ㅋㅋㅋㅋㅋ 대책은 없음!
후치올 이러는거도 작년에 다 망한 시즌 갑자기 치고 올라갔던거 이거만 강렬하게 기억에 남아서 이게 또 될거라고 무지성 믿는거같음
그리고 그 고점이 플랜대로 안나오면 진짜 말 그대로 후순위 플랜이 없어서 ???? 상태로 와르르 해버림
어떡하지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