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도 어제 경기로는 멘탈소리 안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루징 멘탈리티가 얼마나 컸냐면 아까 동점일 때 제발 강우콜드해서 무캐라 빌었슨
- 22:45
- 조회 0
- 잡담
-
- 롯데) 10ㅅㅡㅇ하면 정민이 그거가능?
- 22:45
- 조회 0
- 잡담
-
- 한화) 건우도 준서도 만루 만들었을때 심장 아팠지만 잘 막았더라
- 22:45
- 조회 0
- 잡담
-
- 롯데) 동무는 뭘까 진짜...
- 22:45
- 조회 4
- 잡담
-
- 키움) 21년 개지랄 겪고도 그나마 올드비들 붙잡아뒀던 거 정후 하나였음ㅇㅇ
- 22:45
- 조회 2
- 잡담
-
- 삼성) 제발이라는감정을담아
- 22:45
- 조회 7
- 잡담
-
- 롯데) 둥이네도 계속 이겨서 1위랑 승차 영원히 14.5네 ∧( •́Θ•̀;ก)💦
- 22:45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이 만루에서 적시타 친거 내 기억으론 딱 한번임..
- 22:45
- 조회 3
- 잡담
-
- 롯데) 오늘도 내가 볼 하이라이트 영상이 있다니
- 22:45
- 조회 9
- 잡담
-
- SSG) 광현이가 나핰테 너 잠깐 나 좀 봐 하면 ㅈㄴ 개쫄듯
- 22:45
- 조회 14
- 잡담
-
- kt) 아니 근데 블로킹 하는거보곸ㅋㅋㅋ 존나 놀람
- 22:45
- 조회 22
- 잡담
-
- SSG) 일단 병현이만 작년 병현이 같아져도 숨을 쉴 수 있을 것 같음
- 22:45
- 조회 10
- 잡담
-
- 엘지) 보넥도 응원가 좋더라ㅋㅋ
- 22:44
- 조회 14
- 잡담
-
- kt) 정훈이는 그냥 담담하게 포수해사 바뀐지도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
- 22:4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영하 올스타 웨딩사진 재연 ㄱㅊ은데? 치국이랑 정후선수 등신대 준비해가고 찬조출연 백호선수 하자
- 22:44
- 조회 28
- 잡담
-
- 서건창 1400 출장이래!!!
- 22:44
- 조회 8
- 잡담
-
- SSG) 근데 민준이 통역쌤이랑 어쩌다가 그렇게 절친 된거임
- 22:44
- 조회 13
- 잡담
-
- kt) 릴라 블로킹하는거 왤케 의젓한 초딩같냐
- 22:44
- 조회 23
- 잡담
-
- 롯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롯팬 상사한테 톡왔었는뎈ㅋㅋㅋㅋ
- 22:44
- 조회 72
- 잡담
-
- kt) 아 좀 아쉬운 게 포현민은 이거 없네
- 22:44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