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롯데) 아이폰 그거 호수프레 아니고 그냥 대놓고 잘잡은거 맞는거같은데
393 15
2026.06.24 21:38
393 15

두성이도 그건 그렇게 잡을거임 두성이도 신이 아니여 첫위치 보면 그냥 스타트 잘하고 잘잡은거 맞음 

키움전 우익에서 잡은 그것도 첫위치에서 멀게 머리 위로 넘어가는 타구라 잘잡은거 맞는거같고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40 06.22 36,49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1,14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9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0913 잡담 키움) 150606 << 이건 그냥 풀경기 봐도 재밌어 23:03 0
15220912 잡담 엔씨) 형준이 타격이 갑갑하다 23:03 2
15220911 잡담 기아) 감독 인터뷰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3:03 14
15220910 잡담 기아) 둘이 갑자기 뛰길래 찍었는데ㅋㅋㅋ 23:03 12
15220909 잡담 SSG) 으쓱아 너네 유니폼중에 노란 곤룡포 같은게 뭐였을까 2 23:03 23
15220908 잡담 엔씨) 팀 유격이 12갠데 용타가 8개 것도 죄다 스찌인게 23:03 16
15220907 잡담 SSG) 나 로운이랑 동갑임 1 23:03 21
15220906 잡담 롯데) 올해 좀 슬픈게 존재감쪽으로 아조씨 없어서 빈 자리는 헛헛한데 전력면에서 보면 없는거 티가 하나도 안남 1 23:03 30
15220905 잡담 롯데) 근데 오늘은 노들이 사직 치고... 1회에 공 그렇게 많이 던지지만 않았어도 더 던졌을 것 같아서 3 23:02 27
15220904 잡담 두산) 타팀 카테 글보고 생각났는데 우리 올해도 두플래쉬 하려나? 1 23:02 18
15220903 잡담 SSG) 후니하니 플니폼 맡겨 놨으니까 일단 후니ver는 파랑으로 해줘 ૮₍◕ᴥ◕₎ა 23:02 5
15220902 잡담 kt) 프리워페도 저렇게하는데 워페 얼마나 크게할건지 감도안옴 23:02 6
15220901 잡담 SSG) 민준이 구운감자상태인데 얼굴 빨개진게 보이는게 23:02 16
15220900 잡담 엘지) 아 ㅋㅋㅋㅋㅋㅋㅋ 2 23:02 55
15220899 잡담 롯데) 내일 밀니폼의 권위자 밀니폼의 지배자 밀니폼의 황제 민석이가 마지막 갓차의 완봉 보여준다네요 ദ്ദി( •̅𐃬•̅ )∧ 1 23:02 15
15220898 잡담 키움) 난 약간 웃기긴한데 넥센이라는 이름이 너무 짱센이름이라 입덕했음 3 23:02 24
15220897 잡담 롯데) 민석이도 잘하고 아쿼도 잘해서 행복한 고민하고싶다 23:02 8
15220896 잡담 두산) 아 나 진심 베팁 보고 이렇게 웃음 1 23:02 70
15220895 잡담 롯데) 튼감탱 멘헤라개소리가 늘어갈수록 팀이 잘하는 것 같기도 하고 1 23:02 49
15220894 잡담 권희동 슨수 타격폼 독특하드라 2 23:01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