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성적이 평균인거 아는데 아 그래도 좀 알을 깨고 나왔으면 하는데 영 안되네 힘이 좋아서 걸리면 홈런인건 좋은데 그게 너무 가끔 나오곸ㅋㅋ큐ㅠㅠㅠ와중에 올해는 수비까지 좀 아쉬울때가 있어서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