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빠따 사이클 미쳤을 때도 경기 더 잡을 수 있었는데 불펜이 불지르는 경기 많았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4
이제 빠따 사이클 떨어지면 다시 5월 경기 되는 거겠죠 이호준 업보인 거 아는데 왜 나까지 당해야 하는지 답답하고 걍 시즌 그만하고 싶다
이제 빠따 사이클 떨어지면 다시 5월 경기 되는 거겠죠 이호준 업보인 거 아는데 왜 나까지 당해야 하는지 답답하고 걍 시즌 그만하고 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