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목욕탕 로비에서 야구봤는데 마지막 공에 나도 모르게 박수쳤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607420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1 지나가던 분들이 다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경남사람인데 누굴 응원 하길래 박수를 칩니꺼 하심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