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 2025 진짜 해주는거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너네 후니하니 플니폼 겨자여도 삼?
- 23:00
- 조회 1
- 잡담
-
- 롯데) 이민석 완봉!!!!!
- 23:00
- 조회 7
- 잡담
-
- 키움) 다들 제발 밑에 김하성 끝내기 글 들어가서 짤 봐주면 안 되냐
- 23:00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시환이 한창 안좋을때 타순좀 내려주지 절대안하더니 잘칠때도 절대안올리고 한결같다고 해야되나
- 23:00
- 조회 7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김경문 생각보다 심우준이나 이도윤 휴식은 좀 줌
- 23:00
- 조회 4
- 잡담
-
- 삼성) 원태야 니 멘탈 / 공 문제 없으니까 그냥 어차피 말소된거 맛있는거나 먹어라
- 23:00
- 조회 19
- 잡담
-
- 키움) 작년 포시때.....사자네 유튜브보고 울었잖아 ㅋㅋㅋ ㅠㅠㅠ
- 23:00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직관 갔다왔는데 융이랑 민재 사구 맞거나 맞을뻔 하면 주변에서 마!!!!!!!!!@ 하고 존나 화내는데
- 23:00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원래 홈런 쳐주던 애들이 조금 느려서 쳐야할 것도 놓침...
- 23:00
- 조회 6
- 잡담
-
- kt) kt wiz 워터페스티벌 pre-event
- 23:00
- 조회 24
- 스퀘어
-
- 짹은 왤케 피타고리안 맹신하지?
- 23:00
- 조회 43
- 잡담
-
- 키움) 승우도 마무리 얼마나 고생했는지 몰라
- 23:00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하 ㅅㅂ 한 1분 차이로 앞에 내가 갈아타야하는 버스 두 대 다 가네
- 23:00
- 조회 6
- 잡담
-
- 삼성) 근데 정말 계범이올릴게아니라... 작년타태같은... 창용이같은 애들 올려야하는거아니었을까...?하고 루타를 열었어
- 22:59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오히려 잘치는애면(쳤던) 안빼주는게 감독임 ㅇㅇ
- 22:59
- 조회 21
- 잡담
-
- kt) 포현민이 또 나온다 : 진짜 개비상이다
- 22:59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우리팀 국내선발 완봉 가장 최근이 언제야?
- 22:59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암튼 내가 하고 싶은말은 원태 죄없다...
- 22:59
- 조회 10
- 잡담
-
- 키움) 혀빠들 얼마만에 이렇게 많이 있냐 다들 너무 반갑다
- 22:59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롯자가 9연승으로 9조씨 은퇴식 기념 이벤트 화려하게 해주려나보네
- 22:59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