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표미안 ㅋㅋ어제 야근매기 오늘도 야근해서 위닝이라 그랬잖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6070339 무명의 더쿠 | 21:35 | 조회 수 95 팀장새끼랑 플젝 마무리하고 이제 왔다 ㅋㅋㅋㅋ내 힘들어서 낼은 야근 몬한다 위닝했잖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