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틴이 리틀 행님들이 우리 세레머니 따라하는것도 봤겠지(♧◔ᴗ◔ )(☆◔ᴗ◔ )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9
나도 너무 귀엽고 뿌듯하던데 그 세레머니를 직접하는 스틴이는 행님들이 얼마나 귀여웠을까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나도 너무 귀엽고 뿌듯하던데 그 세레머니를 직접하는 스틴이는 행님들이 얼마나 귀여웠을까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