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걍 상상의 나래 펼치는 거 말고 현재 운용으로 미래 걱정하는 정도는 그냥 둬도 되지 않나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980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7 아니 난 진짜 또할까봐무섭다 이런 글이 다구리 맞을 정도의 글임지 모르겠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