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쓸수있는투수 정씨,아쿼,준용,강현 남음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외야 둘 말소가 맞으면 누굴 올리게..?
- 00:12
- 조회 0
- 잡담
-
- 키움) 난 올해 안우진 한번도 오늘은 풀컨디션같네의 느낌을 받은적이 없음.....
- 00:12
- 조회 5
- 잡담
-
- 키움) 근데 우리 진짜 멋있는 팀이었어 그치
- 00:12
- 조회 5
- 잡담
-
- 키움) 18플옵은 아쉬운거 없다지만 딱 하나 임병욱을 위해서 이겼으면 좋았겠다 싶었음
- 00:1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오랑이 진짜 예쁘고 기특하고... 우리가 키운 애 같고...
- 00:12
- 조회 13
- 잡담
-
- 엔씨) 김쭈는 체력문제 같기도
- 00:11
- 조회 16
- 잡담
-
- 키움) 근데 말할수록 지금 선수들 감코 너무 구려서 더 걱정이다
- 00:11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우리 마마준수 거의 반반 나오나?
- 00:11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진욱이 내리고 동희 올렸으면 나씨 등록할때 야수 내릴줄 알았는데
- 00:11
- 조회 19
- 잡담
-
- 기아) 타격쪽은 넨이 좀 더 올라와주면 훨 괜찮아질 것 가틈
- 00:1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난 준수도 동성고라는걸 자꾸 까먹음...
- 00:1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주말시리즈 그럼 장원양 인거지?
- 00:11
- 조회 13
- 잡담
-
- 키움) 🥹
- 00:11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양햄 승 쌓아가는거 그냥 막연히 응원하고 있었는데
- 00:11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 양동진 인스스 아직이지???
- 00:11
- 조회 34
- 잡담
-
- kt) 아~~~ 우읍하고싶다!!!!
- 00:11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준순이 기록이 미쳤네
- 00:10
- 조회 45
- 잡담
-
- 엘지) 명재현군 이주헌 소식 전달한 비둘기가 엘팬이자 보넥도 팬인건가?
- 00:10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아 재인이 준휘 윤이 보고싶네 ꉂꉂ₍๐ᵔᗜᵔ๐₎ꔪꉂꉂ₍๐ᵔᗜᵔ๐₎ꔪ 얼라들 뛰는거 재밌었는데
- 00:10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지민이는 쉬면 공 좋아진게 그래도 보이는데 진호랑 사민이는 쉬니까 또 무서워짐
- 00:10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