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๑o̴̶̷︿o̴̶̷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여기 고척에 알칸 뜨면 직관 안갔던 도미들 있지?
- 00:19
- 조회 1
- 잡담
-
- 기아) 자기전 짤털 ^ᶘ=◔ᴗ◔=ᶅ^
- 00:19
- 조회 2
- 잡담
-
- 롯데) 5점 6점차에 진하 올려보고 괜찮으면 그런 상황에서 계속 쓰다가 3점 4점차일때 테스트해보고 이러는건데
- 00:19
- 조회 0
- 잡담
-
- 엔씨) 쭈빵 날라다니면 경기 재밋는거 ㅇㅈ ₍๐◔ᴗ◔๐₎ꔪ
- 00:19
- 조회 3
- 잡담
-
- 엘지) 근데 88보경 다시 보면 어떻게 저런 순간이 포착됏는지 알겟는뎈ㅋㅋㅋㅋㅋ
- 00:19
- 조회 5
- 잡담
-
- kt) 강민이한테
- 00:1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자민이 인스스 진짜 왤케 웃기지
- 00:19
- 조회 18
- 잡담
-
- 키움) 난 20년 막경기 잠실에서 직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8
- 조회 23
- 잡담
-
- 엘지) 리오스 어떻게 될까 궁금하다
- 00:18
- 조회 35
- 잡담
-
- 엘지) 이게 므야
- 00:18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부디 주말시리즈에서 뵙기를
- 00:18
- 조회 32
- 잡담
-
- 롯데) 지금 우리 계속 3점차 이내 접전인데 투수 더 올려도 모자랄 판에
- 00:18
- 조회 37
- 잡담
-
- 키움) 20년 막경기 우리를 충격과 공포의 5위로만든
- 00:18
- 조회 40
- 잡담
-
- 기아) 근데 준수는 마마밑에서 크는게 진짜 좋았던거같기도
- 00:17
- 조회 61
- 잡담
-
- 롯데) 여기서 제일 웃음벨은 5 6점차에 진하 안 쓰면서 마지막 등판은 동점일때 낼 투수 없어서 냈던거임
- 00:17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외야 수비 볼수록 박시원 키우는게 맞을지도 모르겠음
- 00:17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나도 올해 크게 안바라고 햄종 200승하면 좋겠어
- 00:17
- 조회 38
- 잡담
-
- kt) 다시보기 올라와서 9초만 다시 보는데 응지 분위기 무슨ㅋㅋㅋㅋ
- 00:17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엘주헌
- 00:17
- 조회 41
- 잡담
-
- 엔씨) 김쭈언 잘하고있는데
- 00:17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