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ᡣ( ˶ᵔ ▾ ᵔ˶ )𐭩긍인 점 적어보자면 난 오늘 경기 절망적인 않음
무명의 더쿠
|
21:34 |
조회 수 52
8회말에 쫓아가서 1점차 만들었고♬”୧(୧˶ᵔ▾ᵔ˶) (˶ᵔ▾ᵔ˶و(و”♬
마지막에 저쪽도 그러니 마무리 나와서 우리 타서 좋았지만 아쉽게 졌킅인 건데,
박무리 쉬었음 청년에서 잠깐 일했음 청년 됐음ㅇㅇ
그리고 릴라는 오랜만에 포수해서 신나보이니 니가 좋으면 됐다임 그나마 1회만 했고 크게 다칠 공 맞지도 않았고(ʃ(🦍)ƪᵔ▾ᵔ*)
최종적으로 03배터리를 그래도 어떻게 6월 중 보게 됐단 게 좀 웃기고ㅋㅋ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손싸인 오랜만 너무 반가웠다 솔직히 저는 손싸인밖에 모르던 바보라 프로는 피치컴 쓴대서 그리웠슈(っ▾ᵕ̩̩ )
뭐 암튼 내일은 이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