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후반기 치고올라가려면 달콤한 휴식을 줄 때가 아니라고 백번말한다 박진만 https://theqoo.net/kbaseball/425606820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9 누구를 위한 휴식인데... 승차가 줄어야 치고 올라갈 수 있다구요